그린주위에서 칩샷을 하고 클럽을 그린위에 놔 두었는데, 동반자가 퍼팅을 하다 그 클럽에 볼을 맞췄다면 맞힌 사람과 클럽을 놔놓은 사람중 누가 벌타를 먹나요?
그린에서 볼이 클럽에 맞았을 때 누가 벌타를 먹나요?
by Charlie posted Nov 02, 2016
Who's Charlie

-
?
제가 알기로는 공을 친 위치에따라 틀립니다. 그린 밖에서 공을 쳐서 그린위의 상대방 공이 움직였을경우는 양쪽에 페널티가 없고, 움직여진 볼은 다시 원래 자리로, 그리고 친볼은 그자리에서 플레이 하고, 그린위의 공이 그린위의 상대방 공을 쳤을때는 친사람에게 2 페널티가 주어진다고 알고있습니다.
-
아! 그렇군요. 꼭 기억하고 있겠습니다. 자세한 답변 감사합니다.
-
?
공이 아니고 클럽에 맞혓을땐 클럽 주인이 벌타을 먹고,, 공갇은 경우엔 그린 밖에서 친볼은 님말슴대로 맞는데...퍼딩은 조금 다릅니다..
퍼딩할때 상대방 볼에 마크을 요구하지 않고 그냥쳐서 상대방 공을 맞혓을땐 퍼딩한 사람이 2벌타이고 , 볼마크을 요구햇는데도 그냥 치라며 볼마크 안하면...볼마크 하지 안은분이 투벌타 입니다.... -
?
클럽 주인이 벌타을 먹습니다..제가 알기론 투벌타 입니다....
-
잠정구를 쳤는데..
-
질문] 부득이하게 골프채를 장기간(3개월이상) 보관하려면 주의사항이 무엇이 있나요?
-
그린에서 볼이 클럽에 맞았을 때 누가 벌타를 먹나요?
-
어드레스하다 클럽이 공에 닿아 움직였다면?
-
그린위에서 칩샷하다 그린에 흠집생기면 벌타인가요??
-
경기중 드라이버 렌치 사용하는 것은?
-
경기중 모르고 남의 볼을 집었다면?
-
우산을 쓰고 퍼터를 하면 벌타일까요?
-
알라바마주 or 근접 조지아 골프 레슨
-
이런 경우 어찌....해야 하나요..
-
바비킴이 골프룰을 알려드립니다^^
-
갤러리가 볼을 던지면?
-
러프에 볼이 떨어졌는데..
-
내리막 파4 홀에서 티샷을 했는데
-
쓸모없는 아이언
-
비가온후 벙커샷
-
개미집이 스텐스나 스윙에 걸리면?
-
벙커 고무래를 치우자 볼이 벙커안으로..
-
저기요~~
-
벙커샷에 대해 질문 있어요
-
해져드에서의 클럽 그라운딩
-
디봇에 들어간 볼은 어떻게?
-
워터 해져드에서 볼드롭
-
티박스에서의 헛스윙
-
그린에서 퍼팅을 했는데 동반자의 발에 맞고 홀에 들어 갔다면?
-
숲속에서 방해되어 작은 나무가지를 서로 묶고 쳤다면?
-
두 볼이 서로 부딪혀서 OB가 났다면?
-
누가 벌타를 받나요?